본문 바로가기

Love it

Dok2 - 그쯤에서 해 (Don't do that) (feat. The Quiett, Beenzino)













너가 나와 나란히 한다는 그 꿈에서 깨
나를 따라하려던 남자들은 그쯤에서 해
너가 만날 그 모든 여자들은 내 품에서 깨
그쯤에서 해 그쯤에서 해

그쯤에서 해 넌 내가 아니야
그쯤에서 해 그런 게 아니야 
그쯤에서 해 그녀에게 내가 가니까 
너의 이야기는 쏙 들어가더라

그쯤에서 해 넌 내가 아니야
그쯤에서 해 그런 게 아니야 
그쯤에서 해 그녀에게 내가 가니까 
너의 이야기는 쏙 들어가더라


(verse 1 : Beenzino)
그녀가 너를 만나봤자 그건 데자뷰
이미 나를 맛봤지 finger lickin good 
그녀의 방안에서 찾은 건 내 잠옷 
그녀를 미워하지마 이건 다 내 잘못
우리가 처음 만났던 건 재작년
P Skool - D.A 내가 랩 한 거
아마 그때 그녀가 내 이름을 외워놓았고
그땐 그게 다였지 걔하곤,
2010 I was hotter than the sun
하나둘씩 내 음악을 알아들었어
내 가사를 보고도 발음을 못 알아들었던
애들은 이제 내 목소릴 듣고 따라 불러줘
지난 날에 나를 기억하던 그녀는 이제 
지겨운 너를 버렸어 
그러면 너는 묻겠지 왜냐고
"내가 원했던 남자가 쟤라고" 


(verse 2 : The Quiett)
hey man 그녀는 내가 좋대
근데 걘 하나도 몰라 내 노랠
she said boy I don't care you rap you better s.e.x. me everywhere
주말마다 여자들은 날 보러 와
그럴수록 남자들은 날 노려봐
니가 접근한 그녀는 널 쳐다도 안 봐
걔는 이미 나와 보냈거든 달콤한 밤
니가 밤새 여기저기 추근덕댈 때 
그녀들은 내 뒤에서 수군덕대네
조심스레 내게 번호를 건네네
방이 좀 덥다며 코트를 벗네
오해는 마 친구 이상은 아냐
그래서 나는 친구들이 아주 많아
여자들은 내게 별로 할 말이 없나봐
말 없이 내 허리에 다릴 감아


(verse 3 : Dok2)
그녀는 너와 다툴 때면 내 번홀 떠올리지
그날 밤엔 내 품안에서 다릴 들어올리지
넌 본 적 없는 그녀의 몸짓은 일급 비밀
새로 태어나기 전까지 boy u can't be me
it's easy to me but she know I go hard
부드러운 그녀지만 boy she want it so hard
더 세게 거기로 저 베개 저 뒤로
그녈 위로해주는 난 이밤의 super hero
지금 그녀가 찌푸리는 건
너 때문에 찌푸리는 것관 다른 찌푸리는 법
너에게 튕기는 건 no 나에겐 끼 부리는 것
you dig 그녀의 기쁨은 내 것
니가 나와 나란히 한단 그 꿈에서 깨 
그녀는 널 만나러 가기 전에 내 room에서 깨
니 손을 잡고 놀아도 밤엔 내 품에서 해
너와 있을 때면 그녀가 말해 그쯤에서 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