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pHop / Rap / Beat

Nillab Freeze - Ready or Not EP (2012)





Nillab Freeze - Ready or Not EP (2012)


01. Ready Or Not (Intro) (Prod by M!ndTrip)
02. My Life Is Flowin' (Prod by M!ndTrip)
03. History's In The Makin (feat. Greager) (Prod by Rock One)
04. I'm Staying Here (Prod by Brylliant_C)
05. Rock With Me (Prod by M!indTrip)
06. 난 오늘만 산다 (Prod by Rock One)
07. Girl You Call Me (Prod by Brylliant_C)
08. 인생이 쉽지 않은 이유 (Prod by Rock One)
09. Kiss To The World (feat. Shabby Coze) (Prod by Rock One)
10. Do It For Ma People (Prod by M!ndTrip)



Mixed and Mastered by M!ndTrip
Artwork by Nillab Freeze








*. 운영체제나 인터넷환경에 따라 재생속도에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힙합앨범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신예지만 신예답지 않은 노련함이 돋보이는 Rapper Nillab Freeze의 앨범입니다.
"Reday or Not EP" 에서는 Nillab Freeze만의 스타일로 다져진 완성도 높은 가사들속에서
그만의 독특한 라임과 플로우를 느끼실수가 있으며,
Nilllab Freeze의 동료 Rapper Greager, Shaby Coze가 참여하였다.

여기에 실력있는 비트메이커 크루 The Other Guys(M!ndTrip, Brylliant_C, Rock One)가
참여하여 수준높은 곡들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앨범에서는 어린나이답지않은 노련한 비트메이킹을 선보인
Rock One의 곡들은 앞으로의 더욱더 기대케하는군여 ㄷㄷ
마치 따뜻한 태양이 비추는듯한 밝은 느낌의 Brylliant_C의 곡과
두귀를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트메이킹을 언제나 보여주는 M!ndTrip의 곡들까지
어디하나 쉬어갈 트랙이 없는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Nillab Freeze가 들려주는 가슴속 이야기들과 두 귀를 흔들어놓는 흥미로운 사운드의 세 프로듀서들의 콜라보레이션.
True HipHop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곧 M!ndTrip과 Nillab Freeze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In Your Own Way"가 발매됩니다.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즐감하세요! :-)









NillabFreeze - Do It For Ma People (Official Video)








Buy / Download :
벅스뮤직(Bugs)   멜론(Melon)   Mnet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





랩퍼 Nillab Freeze (닐랩 프리즈) 의 솔로 데뷔 EP 앨범 [READY OR NOT]을 발표 한다.


가요계와 힙합씬의 흐름에 아무런 동요 없이 닐랩의 음악, 힙합다운 힙합을 담은 작품으로 늘 함께하는 실력 있는 비트메이커들과 랩퍼들이 참여했다. 


앨범 안에서 볼 수 있는 그의 삶의 태도와 방식은 단순하되 명료하고 당차다. 이 작품은, 선명하지 않고 움츠리는 태도를 가지게 유도하는 보이지 않은 사회 분위기 속에서 행복을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가져볼 법 한 자세에 대한 역설이다. 또한, 시간의 존재 아래에서 매 순간 새로운 것을 접하고 살아야 하는 인간의 운명을 힙합의 방식으로 대처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작품에 담긴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기 전에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그의 랩핑 자체에 있다. 힙합의 핵심인 무게감과 강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많은 한국 랩퍼들의 랩핑과는 달리, 그는 힙합 문화에 대한 이해력의 높은 수준을 힙합다운 랩핑으로 정확히 말해주고 있다. 힙합의 힘, 힙합이 가지는 의미가 무엇인지 아는 데에 이 앨범이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출처 : 힙합플레이야













CD Shot !










*. 본 포스팅의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